폰트 크게 보기 폰트 작게 보기 프린트

강의 계획서

강좌내용

1

1) 강의목표수업 오리엔테이션 및 브랜드의 이해

2) 강의내용브랜드 기획과 마케팅 전략

2

1) 강의목표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아이덴티티

2) 강의내용브랜드 비전가치 설정브랜드 사례연구

3

1) 강의목표브랜드 네이밍 및 로고 설계

2) 강의내용로고의 구성 원칙과 사례 분석로고 제작 실습

4

1) 강의목표브랜드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(1)

2) 강의내용브랜드 컬러톤앤매너브랜드 감성 설계 실습

5

1) 강의목표브랜드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(2)

2) 강의내용브랜드 폰트 설정 및 무드보드 제작 실습

6

1) 강의목표브랜드 타깃 소비자 정의 및 포지셔닝 이해

2) 강의내용:: 페르소나 기획 및 시장 분석을 통한 브랜드의 위치 설정

7

1) 강의목표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

2) 강의내용브랜드 콘텐츠 제작을 위한 다양한 툴의 이해 및 실습

8

1) 강의목표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마케팅

2) 강의내용: SNS, 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한 브랜드 콘텐츠 제작 실습

9

1) 강의목표개인 브랜드 기획안 작성 및 완성

2) 강의내용:브랜드 콘셉트시각 이미지타깃마케팅 전략 등을 포함한 기획안 완성

10

1) 강의목표개인 브랜드 기획안 발표 및 피드백

2) 강의내용: 수강생 개별 발표 및 피드백기획안 수정 및 완성

신구대학교평생교육원 ㅣ 주소 :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77 우촌관 403호
전화 : 031-740-1127 ㅣ 팩스 : 031-740-1607 ㅣ 이메일 : cec@shingu.ac.kr ㅣ https://cec.shingu.ac.kr

COPYRIGHT SHINGU COLLEGE ALL RIGHTS RESERVED

찾아오시는 길
퀵메뉴 닫기